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공무원이 되기 위한 공시생 필수 강의 하프 모의고사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하프 모의고사? 처음 듣는 말인가요? 하프(half) 절반만 하는 모의고사 입니다. 주로 아침 시간에 진행이 됩니다. 

7시 20이나 30분 부터 8시 30분까지 노량진 수험가에서 진행이 됩니다.





공단기, 남부 학원, 윌비스, 이그잼 등등 많은 학원에서 하프 모의고사가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제가 들어본 하프 모의고사가 몇 개 있습니다. 이동기 하프 모의고사, 헤더진 씨리얼 아침 영어 특강 등등 

정말 많은 분들이 공단기에 있는 이동기 하프 모의고사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공시생분들에게는 맞는 강의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영어를 못하거나, 처음 접하시는 공시생 분들, 경찰을 준비하는 경시생 분들에게는 너무 어렵습니다. 


그래서 제가 이번에 공시생 분들, 경시생 분들을 위해 공무원 영어, 경찰 영어로 추천해드리고 싶은 강의가 있습니다.

아모르 이그잼 권혁민 영어 하프 모의고사

공시생, 경시생분들 이제 눈 크게 뜨고 집중하세요~ 권혁민 경찰 영어의 장점인 이 복생이 TEST입니다. 복생이 이놈 정말 물건입니다. 완전 제가 찾던 Style 이었어요


5월 10일날 있었던 1번 어휘 문제 입니다.

 


5월 11일 복생이 테스트에 10일날 있었던 단어가 또 들어 있어서 반복 할 수 있습니다. 어휘 뿐만 아니라 전날 했었던 문법까지 반복해 줍니다. 이 정도 수준이었다면 저는 추천하지 않았을 겁니다. 정말 복생이의 좋은점은 



may well 동사원형 무슨 뜻인지 모릅니다. 하지만 may well 다음엔 동사원형이 위치한다는 것만 알고 있죠.

get around to ing 무슨 뜻인지는 모릅니다. 단지 ger arund to 다음에 ing만 위치하는 것만 알고 있습니다.



news, exercise, furniture 등등 셀수 없는 명사로 a/an, s many가 쓰이질 않는다. 

rise, arise, seem, sit 등등 자동사로 수동태로 쓰지 않는다. 





이런 문법적인 사항을 매일매일 반복하여 별다른 노력 없이 저절로 외워집니다. 정말 공시생, 경시생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경찰 영어와 관련하여 경찰 어휘랑 경찰 관련된 내용의 독해 문제를 하프 모의고사에 출제 하십니다. 하프 모의고사에 나온 독해가 고대로 시험장에 나온적 있었어요. 영어에 대해 자신감이 항상 부족했던 저에게 자신감과 확신을 주고 있답니다.


하지만 처음 오신 공시생, 경시생 분들은 적응을 못 하실 수 있습니다. 말이 조금 빠르세요 특히 저 may well 동원, get around to ing 하실 때 무지 빠르세요. 하지만 걱정하실 필요 없어요 이 강의의 장점은 반복이잖아요 :) 오늘 못 들었다면 못 들은 부분 체크하셔서 다음날 복생이때 체크하시면 됩니다.


제가 공부하면서 정말 반복만큼 잘 가르치는 선생님은 없는 것 같습니다. 공시생 경시생 분들 한 번 아모르 이그잼 사이트가셔서 권혁민 선생님 맞보기 강의 들어보세요 추천합니다! 같이 중앙경찰학교 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