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C.A 입니다. 오늘 날씨가 많이 더웠어요 이제 봄이 끝난것같습니다.

오늘 학원 수업도 없고, 오랜만에 늦게 일어나서 노량진 학원이 아니라 집 근처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게됐네요

부천시립 송내도서관 지어진지 얼마 되지않아서 깨끗하고 깔끔했습니다.

완전 건물부터 시작해서 안에 있는 책들까지 전부 새책들 뿐이었어요

집앞에 이렇게 좋은 송내도서관을 놔두고 차비드려서 꿈빛도서관 갔던게 후회!!

부천시립 송내도서관은 중동역과 부천역 사이에 있어서(중동역에서 훨씬 가깝긴 하지만) 부천역과 중동역 인근 주민들이 사용하시기에 정말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부천공고 뒤에 위치하고 있어요

송내도서관 뒷편에 이렇게 길이~ 담양 메타세콰이어길 부럽지 않아요 밥먹고 소화시킬겸, 공부하다 잠올때 한번씩 걷게 되면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카페도 위치하고 있어서 커피도 드실수 있어요 아참! 중요한 식당을 가보지 않았네요 다음에 꼭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벤치도 대나무숲 가운데 있어서 너무 예뻐보였습니다.

송내도서관 열람실 사진입니다. 오늘은 형소법 기출 열심히 풀었어요. 공부할때 의자와 책상 높이 안맞고 의자가 불편하면 거슬리는데 여기는 의자도 완전 편했습니다.

제가 앉은 자리는 무슨 커플석 같은 느낌이었어요. 커플들이 여기 앉게 되면 공부 않하고 장난치기 바쁠꺼 같았어요(모든 열람석이 이런자리 아닙니다. 이 자리만 유일한 커플석)

너무 예쁜 도서관에 오는 바람에 빌려버리고 말았습니다. 첫장 읽자마자 빌려야겠다 마음 먹게 되었어요

시도

내가 생각하는 것,

내가 말하고 싶어 하는 것,

내가 말하고 있다고 믿는 것,

내가 말하는 것,

그대가 듣고 싶어 하는 것,

그대가 듣고 있다고 믿는 것,

그대가 듣는 것,

그대가 이해하고 싶어 하는 것,

그대가 이해하고 있다고 믿는 것,

그대가 이해하는 것,

내 생각과 그대의 이해 사이에 이렇게 열 가지 가능성이 있기에

우리의 의사소통에는 어려움이 있다.

그렇다 해도 우리는 시도를 해야 한다.

베르나르 베르베르 작품 너무 좋아해서 개미, 천사들의 제국, 나무, 신, 뇌, 카산드라의 거울 등 봤었는데 상상력 사전 

빌려 버렸네요~ 이 책 개미나 신에 중간중간에 나오는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 내용 인가요?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이랑 상상력 사전 책이 또 있네요

이거 다 읽고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지식의 백과사전 송내도서관에서 또 빌려 보고 뭐가 다른지 포스팅 하겠습니다.

오늘도 남은 시간 열공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