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랜만에 집에서 쉬다 와서 그런지 아침에 컨디션이 정말 좋았어요

역시 열공한만큼 휴식도 정말 중요한것 같습니다.

1972년 7.4 남북공동성명에 대한 설명으로 옳지 않은 것은?

1. 남북연합기구 설립을 주장하였다.

2. 통일은 무력행사에 의거하지 않고 평화적 방법을 지향하였다.

3.통일을 외세에 의존하거나 외세의 간섭 없이 자주적으로 해결 하고자 하였다. 

4.남한과 북한 모두 이를 정치적으로 이용하여 장기 집권 체제를 구축하였다.

5.16군사정변 있었던 날이네요 그래서 박정희 대통령 관련된 문제를 한번 내봤어요

정답은 맨 아래에 놓겠습니다.



노량진 메가스터디타워 3층에 위치한 아모르이그잼경찰 권혁민 하프모의고사

문법-2 (11/13) 힐링에 효과인가요? 이것이!! 역대 가장 많이 맞은것 같아요 ㅎㅎ

아침부터 기분이 좋았습니다~

오늘의 제가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단어

Come down with(병에 걸리다, 계약하다.)

Default(채무 불이행) 디폴트 하니까 예전부터 갖고 싶었던 모자였는데 

디폴트 모자 예뻐요... 친구가 갖고있는거 보고 하나 사고 싶었는데 모자가 4만원 가까워서 포기했어요

제가 알고 있는 사물과 영어를 결합하면 외우기 더 쉬운것 같아요

Plausible(그럴듯한) Ephemeral(일시적인) Degenerate(악화시키다) 

경찰공무원 영어단어 Plagiarize(표절 하다) 



점심 대용으로 먹은 떡입니다. 오른쪽은 치즈떡 왼쪽은 고구마떡 굉장히 맛있어요! 

저거 2개로 배는 부르지 않치만 맛만큼은 Good~


아모르이그잼 경찰 학원에서는 1주일에 한번씩 불금의 올빼미와 옹달샘이라고 하여 선생님들이 문제를 출제하세요. 오늘은 옹달샘을 풀었습니다. 내일은 불금의 올빼미 문제를 풀게요

한국사는 ^^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른 점수네요 하지만 영어는 OTL 

어휘-2 문법-1 독해-2 다시 보니 정말 아쉽더군요

왜 matured가 미성숙한이란 뜻으로 생각이 났어요 아직 많이 부족한것 같아요

Affect랑 Effect 비교하는 문제는 다시 한번 꼼꼼히 봐야겠어요 

아까 문제 답을 공개하지 않았네요

내일 불금의 올빼미 문제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열공들 하세요~

정답은 1번입니다. 

남북연합기구 설립을은 한민족공동체 통일방안(1989, 노태우) 당시 제기된 내용입니다. 7.4 남북공동성명 당시에는 남북 조절위원회 설립을 주장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