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하 비극이 찾아왔네요.

블로그 3개를 지금까지 운영해오고 있었는데

설마설마 했는데 블로그 3개 모두

네이버 통누락이 되었네요.

멘탈이 정말 흔들리네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입니다. 네이버님!!! 이 글을 보고 있다면 제발

다시 제 블로그를 살려주세요. 살려주기 싫으시면

원인이라도 알려주세요.


사실 의심할 만한 정황만 있지 정확한 원인을 

모르기때문에 그 부분이 정말 답답한 부분입니다.

2015년부터 블로그를 운영한 것 같은데

정확히 2년되는 시점인 것 같네요.

학생, 취업을 준비하는 동안 정말 많은 도움이 된

블로그 였었는데 취직이 되자마자 이런사태가

발생하고 말았네요. 여기서 굴하지 않고 정신차려서

다시 으쌰으쌰 해야하는데 타격이 너무 큽니다.

2년이라는 시간이 정말 이렇게 한 순간이 무너지니

마음이 아픕니다. 이 글도 노출이 되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제 글을 볼 수 없겠죠

볼 수 없는 푸념이네요.


이상 통누락당한 블로거의 소리 없는

푸념이었습니다.

다시 돌아와주라 내 블로그 3인방들아

나 포스팅 열심히 할게ㅠㅠ

나태해진 내 자신 반성하고 다시 열심히

잘 쓸테니 돌아와줘 미안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