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기쁜 마음에 이렇게 두서없이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그만큼 제가 정말 신나서 그래요!


여러분!!! 저 !! 드디어!!

컴퓨터를 구매했어요~!! 야호~

하지만 주문만했지 아직 배달은

안온상태입니다. ㅎㅎ



이 컴퓨터를 구매했습니다.

물론 사양은 엄청 좋친않습니다

목표는 배틀필드1을 매끄럽게 

돌릴수 있는 컴퓨터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OTL 정말 저 게임은 미친사양인것 같네요


그래도 오버워치는 권장사양으론

무난하게 돌아가는! 컴퓨터네요!

제가 제 힘만으로 조금씩 저축해서

컴퓨터를 사다니! 쫌 기분이 이상하네요


막상 구매하려고 이제 결제를 앞두고

제 피같은 돈을 쓰려고 하니

살까 말까 굉장히 고민을 많이 했는데요

어차피 이 컴퓨터를 안샀으면

돈을 더 모아서 시계를 사려고 했어요..


헤밀턴이나 티쏘, 라도 시계사고 싶었지만

차라리 그것보다 컴퓨터를 구매하는게 더

좋은것 같아서 컴퓨터를 구매했습니다!!


와 이제 컴퓨터를 바꾸니까 

이 게임, 저 게임 다 해보고 싶네요

그동안 롤도 버버버버벅이면서 했던

생각하니 갑자기 울컥하네요

벌써 이 노트북을 쓴지 1년이 흘렀구나

노트북아 너를 만나서 블로그를 시작할수

있었어! 고마웠어! 이제는 내가 어디 

나갈때나 날볼수 있겠구나!

널 들고다닐수 있게 빠떼리도 

갈아줄께! 그동안 고맙고 앞으로는

가끔만 보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