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속초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1박 2일로 다녀왔는데요. 숙소를 찾던 중에!

고성에 있는 예쁜 펜션에서 숙박을 했습니다!

고성이라고 해서 속초랑 멀것 같은데! 속초 중앙시장과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펜션 입니다.

저희가 머문 방은 씨스파펜션 204호에서 머물고 왔습니다.





고성 씨스파펜션의 모습 입니다.

주차공간은 1층에 마련되어 있어요!

바로 앞에 봉포 해수욕장이 있고요.

봉포 해수욕장으로 바로 나갈 수 있는 계단도

있습니다!







씨스파펜션 204호는 2층 맨

끝쪽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현관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펜션 모습입니다.



이쪽에 보이는 곳은 테라스고요!

저녁에 바베큐, 스파를 이쪽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펜션에서 이렇게 오션뷰를 즐길 수 있어요.

창이 너무 커서 아침엔 눈이 부실 수 있으니

안막커튼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침대의 모습입니다. 흰 침대로 아주 깔끔하고

좋았어요. tv는 침실 오른쪽 벽면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주방의 모습입니다. 전자렌지 있고요!

식기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인덕션도

화력이 좋아 라면물이 금방 끓었습니다.







그리고 테라스에서 바다를 보면서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정말 좋았어요

오후 11시 되기 전까지 마음대로 사용 가능합니다







가장 좋았던 점은 이렇게 바다를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시장에서 사온 홍게, 새우튀김 그리고 홍게 

몸통을 라면과 함께 끓여서 홍게라면을 만들었고요!

회는 따로 포장해서 맑은 강원과 함께 

먹었는데 너무너무 좋았어요!



이상으로 고성 씨스파펜션 204호에서 묵고 온

후기를 포스팅해봤는데요! 오션뷰가 너무 예쁘고

좋은 펜션이었습니다!! 이번엔 해수욕장 개장이 끝난 시즌에 

방문했지만 다음엔 여름에 방문해보고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