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금 현재 저와 같은 또래의 분들이시라면

일요일 전국노래자랑이 끝이 나길 목빠지게 

기다렸을텐데요! 바로 일요일마다 방송을 한

만화 때문이었습니다!



바로 날아라 슈퍼보드! 라는 만화를

정말 재미있게 봤었는데요!

삼장법사와 손오공, 저팔계,사오정이 함께

요괴를 퇴치하며 여행을 하는 재밌는 만화인데요.



1990년 날아라 슈퍼보드를 시작으로

1기, 2기, 3기, 4기를 방영하면서



2002년에는 날아라 슈퍼보드 5기까지 나온

역사가 깊은 만화인데요!

여기 날아라슈퍼보드의 오프닝!

치키치키 차카차카 초코초코초!

만화는 안봤어도 노래를 알고 있는

사람들은 정말 많이 있을텐데요



날아라 슈퍼보드 노래, 가사 그리고

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날아라 슈퍼보드 노래






날아라 슈퍼보드 노래 가사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초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초

나쁜 짓을 하면은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초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초

우리에게 들키지


밤에도 낮에도 느낄 수 있는

눈과 귀가 있다네 우리의 손오공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초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초

사랑하며 살면은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초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초코초

평화는 올 거야


이런 날아라 슈퍼보드 오프닝도 있지만

극중에 나온 저팔계송도 있는데요. 

저팔계송도 들어보록 하겠습니다.


저팔계송






저팔계송 가사


나는 나는 저팔계 왜 나를 싫어하나

나는 나는 저팔계 도대체 모르겠네

나의 실수 때문에 나를 그렇게 싫어하나

나도 알고보면은 너무나 착한 사람이야

나는 나는 저팔계 왜 나를 싫어하나

나는 나는 저팔계 도대체 모르겠네


이상으로 날아라 슈퍼보드 노래, 가사, 듣기 및

저팔계송까지 알아봤습니다!

지금 노래만 들어도 추억이 새록새록 피어나는

노래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