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최근까지도 많은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좋은

만화 중 하나는! 바로 안녕자두야라는 만화일텐데요.



1997년 부터 만화가 이빈작가님이

월간파티에 기재한 만화를 시작으로

애니메이션화한 작품입니다.

실제로 안녕자두야는! 이빈작가님의 실제 겪었던 

이야기를 각색하여 만든 만화라고 합니다.



오늘은 이 안녕자두야 엔딩, 오프닝 가사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안녕자두야 오프닝






안녕자두야 오프닝 가사


새콤 하게 자!

달콤하게 두!


새콤하게 자!

달콤하게 두!


오늘부터 우리 친구하자~ 안녕

내이름은 자두! 명량소녀 자두!


힘차게! 신나게! 어디든지 갈수 있어


오늘부터 우리 친구하자~ 안녕

내이름은 자두! 명량소녀 자두!


맘껏 소리 쳐   더 크게

더 크게 외쳐봐


랄랄랄라 새콤해!

랄랄랄라 달콤해! 


너와 함께라면 나는 너무좋아!

마음 가득히 짜릿해~~ 


새콤하게 자!

달콤하게 두!


너와 나는 친구야  우린 최고의 친구야!

너와 함께해서 기분 최고야  미칠듯이


새콤하게 자!

달콤하게 두!

너와 나는 친구야 ! 우린 최고의 친구야!


너와 함께라면 어디든지 갈수있어 ~~~


참 언제들어도 신나는 안녕자두야 오프닝 같습니다!
다음은 안년자두야 엔딩 노래 및 가사를 알아보겠습니다.

안녕자두야 엔딩




안녕자두야 엔딩 가사


흘러가는 시간

지나가는 오늘

그 시간속의 우리는

같은생각 같은 곳을 보고


흘러가는 구름

스쳐가는 바람

그 파란하늘 아래 우리는

같은 생각 같은 곳을 보네


다 이렇게 같은 마음에 오늘도

서로 바라며 서로 원하네

언제나 널 향한 나의 두눈은

너의 두 눈빛 가득

따사로운 봄날처럼 샤랄랄라랄라 오!



내 가슴속 가득채운 널 사랑해

그리고 설레는 마음

사랑은 다가와 눈가에 비친 모습처럼


내 가슴속 가득채운 널 사랑해

그리고 설레는 마음

두근두근 두근두근

이제는 모두 다 모두 다 줄꺼야


다 이렇게 같은마음에 오늘도

서로 바라며 서로 원하네

언제나 널 향한 나의 두 눈은

너의 두 눈빛 가득

따사로운 봄날처럼 샤랄랄라랄라 오



내 가슴속 가득채운 널 사랑해

그리고 설레는 마음

사랑은 다가와 눈가에 비친 모습처럼


내 가슴속 가득채운 널 사랑해

그리고 설레는 마음

두근두근 두근두근

이제는 모두 다 모두 다 줄꺼야



이상으로 안녕자두야 엔딩 오프닝 가사를

알아봤습니다!! 지금봐도 정말 재밌는

만화인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