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C.A 입니다.

날씨가 어제부터 정말 좋아졌어요

시험끝나면 바로 

놀러가야겠습니다.

오늘은 올해 6월에 갔었던

인천 차이나타운 포스팅 입니다.



인천차이나타운은 송화 동화마을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기때문에

서울인근 사진찍고,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입니다.





맨아래 

송화마을 포스팅주소 링크 올려놓을께요




우리나라에서 볼수없는

이국적인 건물 투성이었어요

중국 한가운데 들어온 느낌!?



인천차이나타운 맛집!

만다복!

줄이 굉장히 길었습니다.



이렇게 12지신상도 있어요

십이지신 상 순서 아시나요?

▼잘모르겠으면▼




다양한 중국풍 건물~

볼거리가 정말 많았어요~

중국 사람들이 빨간색을 좋아해서

그런지 빨간색 건물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길거리 음식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처음보는 음식 뿐이고

이색적이었어요.





인천 차이나타운 가화만사성 

촬영한 장소 






드라마 가화만사성 촬영장소

연경입니다.

건물이 정말 으리으리하게 크죠?



드라마보신분들을 아시겠나요?

옆장소가 아마 며느리네 가게 맞나요?

저는 가화만사성 드라마를 안봐서...




▲연경의 짜장면 사진 아닙니다.

연경옆에 조그마한 중국집으로

들어왔어요~

이름이 조금 유명한 

짜장면집은 짜장면 가격이

거의 10,000원에 가까워서

조금 저렴한 집으로 들어왔어요

그래도 굉장히 맛있어 보이죠?





인천 차이나타운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먹거리, 볼거리, 짜장면 등 

한국에서 볼수 없는 

이국적인 곳이었어요~



주말에~ 가까운 서울 인근이기 때문에

놀러오세요

동화마을과도 가까워서 사진찍기 좋습니다.


서울인근 사진찍기 좋은곳

인천 동화마을

▼공감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