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몇칠전 피자헛을 다녀왔습니다.

피자페스티벌로 무제한으로

즐기고 싶어서 갔었는데

아쉽게도 피자페스티벌은

하지않네요 ㅠㅠ



그래서 피자를 시키기로하고

고민을했습니다.

새로나온 피자헛 메뉴중

프렌치 어니언 쉬림프,

프렌치 블루치즈 스테이크

중 고민을 했습니다.





가격은 똑같습니다.

M: 28,900원, L: 34,900원

고민을 하다가 좀더 맛있게보이는

프렌치 어니언 쉬림프를 주문했습니다.



2명이서 L 사이즈를 주문했기 때문에

따로 셀러드바는 주문 안했습니다.



피자헛 프렌치 어니언 쉬림프 등장!




 
그림에서 본것과 달리

새우가 많이 안들어 있어요.

하지만 맛은 있었어요



치즈도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엄청나게 길게

늘어나는 모습 보이세요~?



기름도 잘잘 흐르고~



인천 연수동에서 

피자헛 피자 잘먹었습니다.





지금 9월 30일까지

방문포장하시면 40% 할인

배달이나 가게에서 드시면

30%할인 된다고 합니다.

피자헛 피자도 맛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도미노피자 치츠케이크센드가

제가 먹어본 피자중에

제일 맛있네요~


연수동 맛집 추천

연어맛집

감자탕 맛집

곱창 맛집

▼공감 부탁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