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C.A 입니다.

오늘은 푸드파이터 일명 푸파들의

도전장소 신대방 매운돈까스집!

신대방 온정돈까스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신대방역 근처에 위치한

신 온누리에 생돈까스

여기가바로 그 유명한 온정돈까스입니다.





온정돈까스 메뉴판 보여드리겠습니다.




여기에는 정규메뉴 외에 특이한

메뉴 2개가 존재합니다.

일명 대왕돈까스

디진다 돈까스 이 2메뉴 전부

도전시간 20분안에 먹으면

공짜이지만 실패하게 되면

1,5000원을 내셔야합니다.

5분안에 드시면 6개월 공짜

7분 2개월 공짜

9분 5번 공짜

10분 2번 공짜 입니다.




역대 대왕돈까스 성공자들



역대 디진다돈까스 성공자들



▲5분 37초에 대왕돈까스가 나옵니다.

엄청난 양의 돈까스 양이 궁금하시면~





솔직히 디진다 돈까스도 맵지만

눈물쏙 돈까스도 충분히 매워요




저 새빨간 소스 보이시나요?

그옆에 청양고추와 ㅎㅎ

이것만 하더라도 충분히 맵습니다.



위 사진은 일반돈까스 사진인데

일반돈까스와 색깔 차이 보이시죠?



디진다 돈까스의 맛이 궁금하시면

디진다 돈까스 샘플한번 요청하시면

공짜로 돈까스 한조각이 제공이 됩니다.

맛은 궁금한데

15,000원내기 부담스러워 

못드시는 분들은

이렇게 샘플을 통해서 디진다돈까스

한조각을 드실수 있어요

제가 먹어본 결과 

맵다못해 쓰고

먹은뒤 머리가 아플정도...ㅎㅎ

먹고서.. 물냉면 국물 원샷했어요 ㅎ



신대방 온정돈까스 지도입니다.



지금까지 신대방 매운돈까스

온정돈까스에 대해서 포스팅했는데요





스트레스 받을때 매운음식 

너무 좋은데! 디진다 돈까스는 

아니예요 ㅎㅎ

그냥 샘플로만 즐기세요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