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제에 이어서 제가 좋아하는 가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크리스 도트리(Chris daughtry) 라는 가수인데요! 

어제 소개해드린 브루노 마스보다는 많이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because of you를 부른 켈리 클락슨(kelly clarkson)을 배출한 미국 프로그램

아메리칸 아이돌 5의 3등을 하긴했지만

믿거나 말거나 

도트리가 탈락할때 미국인들이 가장 TV를 부시고 싶었던 순간 3등이었다고 합니다. 



도트리의 목소리는 한번 듣자마자 반할 수밖에 없는 목소리 입니다.

사실 이 노래는 제 동생이 소개해줬는데 듣자마자 

도트리 노래를 다 들었어요

오늘은 제가 처음 이 가수를 알게된 노래 

크리스 도트리(Chris daughtry)의 Over You 라는 노래입니다.





한번 가사와 함께 감상해보세요



Chris Daughtry-Over you


Now that it's all said and done 

이제 그것들을 다 들었고 정말 다 끝났어

I can't believe you were the one 

난 제가 오래되고 버려진 집처럼

To build me up then tear me down

다시 지어주고 무너뜨린 사람이 

Like an old abandoned house 

너라는게 믿어지지가 않아

And what you said when you left

네가 떠나면서 한 말에 

Just left me cold and out of breath 

난 단지 차가움을 느꼇고 숨을 쉴 수가 없었어

I fell too far, was in way too deep 

마치 내가 깊은 수령에 빠진 것 같았어

Guess I let you get the best of me 

내게 있어서 가장 좋았던 것들을 네가 가져가도록 나뒀었나봐


Well I never saw it coming 

난 이것이 오는 것을 보지 못했어

I should've started running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미리 알았더라면

A long, long time ago 

아주 오래 전부터 준비해왔을텐데

And I never thought to doubt you

그리고 나는 절대 널 의심한 적 없어 

I’m better off without you 

나는 너 없이 잘지내

More than you, more than you know

네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말이야 

I’m slowly getting closure 

나는 천천히 정리하고 있어

I guess it's really over 

이제 정말 끝난것 같아

I’m finally getting better

예전보다 훨씬 좋아질거야 

Now I’m picking up the pieces

난 지금 많은 시간들을 

And spending all of these years

조각난 것들을 모으는데 쓰고 있어 

Putting my heart back together 

내 마음을 정리하기 위해서 말이야

Cause the day I thought I’d never get through

내가 절대 잊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던 날에

I got OVER YOU 

난 널 잊었어 





You took a hammer to these walls 

너는 망치로 벽을 부숴버리고

Dragged the memories down the hall

우리의 추억들을 정리하더니

Packed your bags and walked away

짐을 챙기고 떠나버렸어

There was nothing I could say 

난 아무 말도 할 수가 없었어

And when you slammed the front door shut 

그리고 네가 현관문을 닫고 나갔을 때

A lot of others opened up 

수많은 다른 문들이 열렸어

So did my eyes, so I could see

그것을 내 눈을 보고 난 깨달았지

That you never were the best for me

나에게 넌 최고가 아니었다는 것을


Well I never saw it coming 

난 이것이 오는 것을 보지 못했어

I should've started running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미리 알았더라면

A long, long time ago 

아주 오래 전부터 준비해왔을텐데

And I never thought to doubt you

그리고 나는 절대 널 의심한 적 없어 

I’m better off without you 

나는 너 없이 잘지내

More than you, more than you know

네가 생각하는 것 이상으로 말이야 

I’m slowly getting closure 

나는 천천히 정리하고 있어

I guess it's really over 

이제 정말 끝난것 같아

I’m finally getting better

예전보다 훨씬 좋아질거야 

Now I’m picking up the pieces

난 지금 많은 시간들을 

And spending all of these years

조각난 것들을 모으는데 쓰고 있어 

Putting my heart back together 

내 마음을 정리하기 위해서 말이야

Cause the day I thought I’d never get through

내가 절대 잊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던 날에

I got OVER YOU 

난 널 잊었어 


I’m putting my heart back together 

내 마음을 정리하기 위해서

Cause I got OVER YOU 

난 널 잊었어

I got OVER YOU 

난 널 잊어버렸어


Cause the day I thought I’d never get through 

내가 절대 잊지 못할 거라고 생각했던 날에

I got OVER YOU

난 널 잊었어 



굉장히 마눌님과 햄볶는다는 도트리씨인데 Over you의 가사는 아니네요

목소리가 정말 시원시원 하지 않나요?





추가로 도트리가 부른 Lady gaga의 Poker Face 영상입니다. 



아 크리스 도트리(Chris daughtry) 너무 조아염~~~

기존의 레이디 가가의 Poker Face와는 또다른 느낌의 Poker Face네용!!


 ▼브루노 마스의 Talking to the moon 달과의 대화 무료듣기 ▼

http://don4988.tistory.com/80

반응형

'일상 > 노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루노마스(Bruno Mars) -Talking to the moon 무료듣기  (0) 2016.07.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