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C.A 입니다.

열대야 때문에 밤에 잠을 잘못주무시는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가수 브루노마스(Bruno Mars)의 Talking to the moon이란 곡을 

소개하려고 해요

달과의 대화라는 제목이 굉장히 시적인 표현이예요 



Taking to the moon은 브루노마스 정규 1집(Doo-WopsHooligans)의 12번째 곡이에요

1집에 많은 분도 아실! Grenade와 Just The Way you Are 곡도 들어있어요

Just way you are은 예전에 싸이월드가 한창! 유행일때 싸이월드 배경으로 해놓았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돋네요!!





Bruno Mars-Taking to the moon은

연인과의 이별후 다시 그녀가 돌아와달라고 달에게 비는 이야기입니다.

브루노 마스의 애절한 목소리가 노래에 그대로 흘러나오네요!! 꿀성대

목소리 진짜 너무좋네요~

작곡도 본인이 직접했다고하네요

그럼 가사와 함께 영상! 노래 무료듣기 하세요~

아래는 브루노 마스가 아닌 다른 사람들이 부른 Talking to the moon 입니다.



감상해 보시죵!





I know you're somewhere out there

당신이 저 밖 어딘가에 있을거란걸 알아요

Somewhere far away

아주 먼곳에 말이에요

I want you back

제게 돌아와줘요

I want you back

제가 돌아와줘요

My neighbors think I'm crazy

내 이웃들은 저를 미쳤다고 생각해요

But they don't understand

그러나 그들은 저를 이해 못하죠

You're all I have

당신은 제 전부예요

You're all I have...

당신은 제 전부란말이에요...


At night, when the stars light up my room,

밤이 되서 별이 내 방을 비추면

I sit by myself

난 그 곁에 앉아요

Talking to the moon

달님에게 말을해요

Trying to get to you

당신을 돌아오게 해달리고..

In hopes, you're on the other side,

당신이 반대편에 있다고 생각을 하면서요

taking to me too

그리고 나에게도 말을 해요

Or am I a fool, who sits alone,

혼자 앉아있는 바보라고

talking to the moon

달님에게 말을해요

ohhhh...


I'm feelin' like I'm famous

제가 유명하다는 느낌이 들어요

The talk of the town

시내에서 들리는 소문중에

They say I've gone mad

제가 미쳤다는 소리도 있어요

Yeah, I've gone mad

맞아요 저는 미쳤어요

But they don't know what I know

하지만 사람들은 내가 아는것을 몰라요

'Cause when the sun goes down,

햇님이 저물고 나면

someone's talking back

누군가 대답해 준다는 것을요

Yeah, they're talking back

그래요  누군가 대답해 줘요

Ohh...


At night, when the stars light up my room,

밤이 되서 별이 내 방을 비추면

I sit by myself

난 그 곁에 앉아요

Talking to the moon

달님에게 말을해요

Trying to get to you

당신을 돌아오게 해달리고..

In hopes, you're on the other side,

당신이 반대편에 있다고 생각을 하면서요

taking to me too

그리고 나에게도 말을 해요

Or am I a fool, who sits alone,

혼자 앉아있는 바보라고

talking to the moon

달님에게 말을해요


Ahh... Ahh... Ahh...

Do you ever hear me calling?

내가 부르는 소리를 들언 적이 있나요?

Ahh... 'cause every night I'm talking to the moon

매일밤 달님에게 말을걸고 있어요...


Still trying to get to you

아직 그대에게 닿기를 바라면서

In hopes, you're on the other side,

그대가 반대쪽에 있기를 바라면서

talking to me too

내게 말을 걸면서요

Or am I a fool, who sits alone,

내가 바보일까요? 혼자 앉아서

talking to the moon

달님에게 말을해요


아아... 왜이렇게 눈물이 날꺼 같을까요?ㅠㅠ 왤케 슬프지?


다른 사람들이 부르는 곡도 감상해 보세요~



유튜브 스타 Madilyn Bailey의 노래입니다.

굉장히 미인이네요





여성분들이 부르는 노래라 좀 색다르네요



도미니크라는 분도 굉장히 잘부르시는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원곡이 쪼금 더 좋은것 같습니다.

오늘이 한주를 시작하는 첫째날이었는데

남은 6일 같이 화이팅해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