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핫핫핫! Hot한

단수이 대왕카스테라를 먹어봤습니다.



인천 동춘역에 위치한

스퀘어원 3층에 단수이 대왕카스테라를

구매했습니다.





매 정각마다 카스테라가 나오니

빵 나오는시간 확인하셔서 오세요~



3층에 오시면 줄을 이렇게 

길게 서시면 됩니다.

저는 평일에 와서 줄섰는데...

주말에는 정말 어마어마한 줄일듯합니다.

주말엔 늦게오시면 못사실수도...



드디어 다음은 내차례구나..

두근, 두근, 세근, 네근



인천 단수이 대왕카스테라는

1인당 1개씩 구입이 가능합니다.





단수이 대왕 카스테라 안에

화학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았다고 해요



단수이 대왕카스테라 메뉴

대왕 플레인 카스테라,

대왕 생크림 카스테라가 있습니다.

생크림 카스테라를 먹고싶었는데

플레인말 살수 있다고 해서

플레인으로 구입했습니다.

단수이 대왕카스테라 가격

플레인은 6,000원

생크림은 7,000원 입니다.



이것이 바로 단수이 대왕카스테라입니다.

빵아래 칼이 준비되어있으니

칼로 썰어드시면 됩니다.




단수이 대왕 카스테라 솔직 후기


음... 우선 맛은 보통 카스테라와

비교할수 없을정도로 정말

부드럽습니다.

마치 계란찜, 계란빵 같기도 한 그런맛?

진짜 부드러워요.

맛도 맛있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는 저렇게 길게~길게~

웨이팅하면서 먹을정도의 

카스테라는 아닌듯합니다.

아직 생크림은 맛보지 못해서 모르겠지만

플레인을 기다리면서 먹을정도의 맛은

아니였습니다.





그리고! 대왕이라고 하는데...

흠....... 저는 대왕이라고 할 정도의

크기는... 잘 모르겠네요...

대왕이란 칭호는 안어울리네요

태수정도라고 하겠습니다.

다음번에 생크림도 먹어보고

후기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