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모바일 온라인 게임 순위

안녕하세요?

하루에도 엄청나게 많은 휴대폰으로 즐기는

모바일 게임이 나오고있는데요. 이렇게 수시로 많이

나오는 모바일게임들은 순위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순위가 높은 게임은 당연히 재미가 있는

게임이고, 내가 할만한 게임인지 파악이

쉬울텐데요.

이렇게 많은 모바일 게임 순위를 확인하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서



모바일 온라인 게임 순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온라인 게임 순위를 확인하기 위해서

제가 사용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활용하는

방법입니다.



플레이 스토어를 들어가게되면

홈 옆에 부분에 게임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게임이라는 부분을 들어가주세요



들어가서 아래쪽에

인기순위를 들어가주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모바일 온라인 게임 순위를 확인하면

됩니다.



출시된지 얼마안된 따끈따끈한 핸드폰 게임 순위를

알아보고싶다면 급상승에서 확인하시면 되고요



최고의 매출을 달성한 핸드폰 온라인 게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유료 모바일 게임 순위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게임 순위를 확인하였다해도 진정한 내가 다운받을만한

가치가 있는 게임인가 확인하는 방법은 우선

첫번째로 평점을 확인합니다.

저는 4.5이상의 게임만 확인합니다.



평점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쓴 리뷰도 확인하고

게임을 다운한다면 재밌는 게임 다운이

가능합니다.



모바일 온라인 게임 순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