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조 스킨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버워치에서 유일하게 활을 쓰는 캐릭터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는 암살자!

한조



그런 오버워치의

한조 스킨을 오늘 총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희귀등급의 스킨부터!

전설 등급 스킨까지 모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조 기본 스킨




여러분도 잘 알고 있는

한조의 기본 스킨입니다.

뒤에 활을 차고 있고 왼손에는

많은 문신들이 있는 기본스킨!



이 기본스킨을 시작으로

오버워치

한조의 희귀, 영웅, 전설 스킨을 차례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희귀 스킨




처음으로 소개할 스킨은 바로

미도리라는 스킨입니다.

미도리스킨은 한조의 기본 스킨에서

옷의 색만 검정색에서

초록색으로 바뀐 그런 스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희귀스킨 중에는

이 미도리 스킨이 가장 좋아 보이네요



다음은 아즈키 입니다.

기본 스킨에 빨강색으로 옷색만 

바뀐 스킨입니다.



다음은 소라입니다.

이 스킨도 역시 옷색만 시원한

파란색으로 바뀐 스킨이네요



희귀 스킨의 마지막인

키노코 입니다.



한조 영웅 스킨




처음 소개할 영웅 스킨은

바로 구름이라는 스킨 입니다.

이 구름이라는 스킨도

한조의 옷색만 바뀌었을뿐

특이한점은 모르겠네요



용도 같습니다.

옷색만 금색으로 바뀌고

기본스킨과 차이점을 잘 모르겠네요



영웅 스킨중에 가장

멋있다고 생각하는 스킨입니다.

한조가 악마가 된듯한 느낌의 스킨



피부색 뿐만 아니라

눈빛, 얼굴색 심지어 한조 왼팔의

문신까지도 바뀐 스킨입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이 스킨은

할로윈 전리품 상자에서만 획득이 

가능하다고 하니 아쉽네요



한조 전설 스킨




한조의 첫 스킨은 바로

젊은 수장 스킨입니다. 젊은 시절 한조의

모습이 지금보다 더 멋있는것 같습니다.



젊은 시절 묶지 않은 머리가

인상적이네요



다음은 청년 한조 입니다.

위에 소개한 젊은 수장 스킨과 외형은

똑같지만 옷색만 바뀐 스킨입니다.

저는 젊은 수장과 청년 한조가 

오버워치 전설 스킨 중에선 가장 마음에 드네요



고독한 늑대 입니다.

늑대 가죽을 쓴 모습의

인상적인 한조 모습입니다.



오카미 스킨도 고독한 늑대에서

색상만 변경된 스킨




이번에 감사제 전리품에서 얻을수 있는

신 스킨 사이버닌자라는 스킨입니다.



안타깝게도 이 스킨은 1주년 감사제가

끝나서 더이상을 얻을수 없는 스킨

저는 개인적으로 이 사이버닌자 보다도

청년이나 젊은 수장이 좀더 마음에 드네요~


지금까지 오버워치 한조 스킨 

총 정리를 해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