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C.A 입니다.

이번에 카이로 소프트가 사고를 쳤네요. 은하철도 999가 될 수 있는

카이로 소프트 철도 입니다. 일명 모형 정원 시티 철도!!!



카이로 소프트의 특유의 타이쿤 게임 다운 게임이 나왔네요.

카이로 소프트는 아기자기한 그림체인 게임입니다. 이러한 아기자기한 그림체지만 한 번 들어가면 절대 빠져나올 수 없는 그런 마성의 매력을 지닌 중독성 강한 게임입니다. 





카이로 소프트 철도는 철도 회사가 되어서 그 주변 역세권 발전을 통하여 인구도 늘리고 전철도 사고, 플랫폼 갯수도 늘리는 등 할 수 있습니다. 마치 제가 노량진역 주인이 된 듯한 기분입니다. 느낌도 딱 노량진역 느낌입니다.



카이로 소프트 게임의 가장큰 매력인 이렇게 영상을 지켜보는 재미가 아닐까요~?

내가 만든 지하철을 방문해주시는 고객들이 무엇을 하는지 지켜보는 재미

이 재미가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됩니다.



플랫폼을 넓혀서 저희 역을 방문해 주시는 고객님들을 위해서 각종 편이 시설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매점, 자판기, 벤치, 표지판 등등



이렇게 전철 차량도 정할 수 있습니다.



전철도 합칠 수 있습니다. 색깔 별로 맞추고 싶었지만 아직 극 초반이라 우선 길게 맞췄습니다.

차량에 따라서 고객들이 선호하는 색이 다릅니다.



이런식으로 승객들도 발전하다보면 타는 승객들이 등장하게 됩니다. 

보육원 아이? 돈은 있니? 어머니 모셔와라 무임승차는 벌금 30배란다.



제가 이 철도 회사 사장이기 때문에 직원도 뽑을 수 있습니다. 저는 츠츠이 파프리카를 채용했습니다. 





직원들은 각종 시설이나, 주변, 차량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저녁때마다 편의점을 이용하여 식사를 해결하시는 아저씨. 우리의 아버지 세대를 보는 것 같습니다.

타이쿤 게임의 제가 제일 좋아하는 부분은 아무래도 게임 안에 캐릭터들을 지켜보는 부분이 재밌습니다. 

또한 점점 제 회사가 점점 발전해 가는 모습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어요



전국 철도 협회에서 일일 퀘스트도 부여 합니다.



주철부야로 열심히 일하는 제 철도역입니다. 아직 많이 해보지 않았지만 정말 재밌습니다.

원래 타이쿤 게임을 좋아하지만 이번 게임은 더더욱!!! 재밌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카이로 소프트 철도 게임을 다운 받고 싶으신 분들은

Play 스토어에서 카이로 소프트 철도라고 치시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밤에 잠이 안오시는 분들 해보세요 재밌어서 더 잠을 못 주무시게 될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