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시즌7 서폿 레오나

안녕하세요?

간만에 어제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너무 힘드네요



오늘은 롤 

시즌7 서폿 레오나에 대해서

레오나의 특성이나, 룬, 템트리에 관한

공략을 써보려고 합니다.



레오나 공략에 앞서서!

재밌는 레오나 영상 한번 보세요~



렝가같은 분들이 있어서!

좀더 롤이라는 게임을 재밌게 할수

있는것 같네요!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서포터! 레오나

오늘 시즌7 그녀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폿 레오나 특성



레오나 특성으로 가장 좋은 것은

역시 파괴전차의 용기 입니다.



0/12/18이라는 특성이

대다수의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특성 입니다.


12/0/18 또한 많이 사용하는

레오나의 특성인데요

위에 있는 특성보다는

조금 더 공격적인 레오나 입니다.




레오나 소환사 주문



점멸그리고 탈진으로 많은 서포터가

사용하는 스펠을 하셔도 되고

점화, 점멸을 하셔도 됩니다.



시즌7 레오나 템트리


시즌7이 되면서 새롭게 추가된

아이템이 있는데요! 그중에 서포터가

가장 주목해야 할 아이템은 아마

구원일 껍니다


선 탬으로 고대 유물의 방패를 가고

시야석, 산악방벽이나, 태양의 눈을 

가주시고, 구원이나 솔라리를 가주시면 

됩니다.




시즌7 레오나 룬


레오나의 룬은



취향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주로 사용하는 룬은

빨강에 공격, 파랑에 마저, 노랑에 방어

왕룬으로 공격력! 이렇게가

가장 많이 가는 룬입니다.



하지만 좀더 단단한 레오나가

좋으신 분들은 

빨강에 방어, 파랑에 마저,

노랑에 방어, 왕룬에 방어를 가주시면

좀더 단단한 레오나가 완성됩니다.


롤 시즌7 서폿 레오나 룬, 특성, 템트리를

알아봤습니다. 아래 또한 좋은 정보를

제공하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잠깐!!! 유용한 정보



반응형
댓글